2014년 1월 2일 목요일

혼자여도 남자자위용품덕분에 외롭지않다!

혼자여도 남자자위용품덕분에 외롭지않다!

 

남자분들 혼자여도 추운겨울 외롭지 않을수있습니다!

 

남자들을 위한 자위용품 둘러보세요

 

정품 남자자위용품 전문쇼핑몰 에스버디입니다!

 

http://sbuddy.co.kr

 

 

 

 

 

 

 

 

 

 

 

 

 

 

 

 

 

 

 

 

남자자위용품덕분 리고 아름다운 소년에게 마음이 이끌린 사람들이 어머니를 많이 찾아오게 되었 다.어머니는 그때까지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았고 이전에는 얼마 안 되는 삯바 느질감을 부탁받아 집에 갖고 오는데 지나지 않았는데, 이제는 아우구스투스의 어머니도 잘 알려지게 되었고 호의를 보이 사람들이 일찌기 그런 일을 바란적이 없을 정도로 많이 찾아왔다. 그리하여 어머니에게도 아들에게도 형편이 아주 좋아지게 되었다. 모자가 함께 길을 걸어가면 어디에서고 이웃 사람들이 반갑게 인사를 하고 행복 한 두 모자를전송하는 것이었다. 남자자위 우구스투스가 가장 좋아하고 즐겁게 여기 는 곳은 이웃 대부의 집이었다. 노인은 때때로 밤중에 그를 그의 오두막으로 불렀다.그곳은 어둡고 검은 난로 구멍에서 작은 빨간 불꽃이 타고있을 뿐이었 다.작은 노인은 아이를 자기 옆으로 끌어당겨 마루에 깐 털가죽 위에 앉혔다.  그리고 함께 조용히 타오르는 불꽃을 바라보면서 오랫동안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따금 긴 이야기가 끝나고, 아이가 온통 졸음에 빠져 어둡고 조용한 방안에서  절반밖에 뜨지 않은 눈으로 불꽃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어둠 속에서 달콤한 선율 의 음악 소리가 샘솟듯이 울려나왔다. 노인과 아이가 오랫동안 그 음악 소리에 말없이 귀를 기울이고 있노라면, 뜻밖에 도 방안이 남자자위온통빛나는 꼬마 아이들로 가득 차고 그 아이들이 휘황찬란한 금빛 날개를 퍼덕이면서 원을 그리며 여기저기서 아름다운 춤을 추듯이 교묘히 서로 자리를 바꾸고 둘이 짝을 지어 날아다니면서 동시에 노래를 부르는 것이었다.  그 수백 수천의 목소리가 기쁨과 싱그런 아름다움으로 가득찬 채 조화를 이루어 울려퍼졌다.  그것은 아우구스투스가 일찌기 듣거나 본 것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었다. 뒷날 그가 유년시절의 일을 생각할 때마다 추억 속에 되살아나 향수를 불러일으 키는 것은, 대부의 조용하고 어두운 방과 난로 남자자위 의 빨간 불꽃과 그 음악과 눈 부시게 금빛으로 빛나면서 신비롭게 날아다니던 천사와 같은 무리였다. 그러는 가운데 소년은 크게 자라났다.이제는 어머니에게 슬픈 마음으로 저 세 례를 받던날 밤의 일을 돌이켜 생각해 보지 않으면 안되는 일이 종종 생겼다. 아우구스투스는 즐거운 듯이 근처 골목길을 뛰어 돌아다니며 어디를 가든 환영을 받았고 호두나 배나 과자나 장난감들을 얻었다.사람들은 저마다 그에게 먹을  것을 주고 무릎 위에 앉히거나 뜰에서 꽃을 꺽게 하거나 했다.  그는 이따금 밤늦게 겨우 집에 돌아와 어머니가 끓여 내놓은 수프를 퉁명스럽게 밀쳐버렸다.그럴 때 어머니가 슬퍼서 울라치면 그는 남자자위 분 나쁘다는 표정을 짓 고 투덜거리면서 침대에 드러누었다.그러다가 어느 날 어머니가 그를 야단치며 벌을 주자, 그는 엉엉 울면서 누구든지 다 남자자위 기에게 친절을 베풀며 잘 대해 주 는데 어머니만은 그렇지 않다고 하며 대들었다. 그러면 어머니는 곧잘 몇 시간 씩이나 줄곧 슬픔에 잠겼다. 때로는 아들에게 진짜로 화를 내기도 했지만 그 후에 아들이 이부자리 속에서  잠들고 그녀의 촛불이 일렁거리며 티없이 맑고 순진한 아들의 얼굴을 아련히 비 추면, 는 울적했던 마음이 사르르 녹아 아들이 잠에서 깨어나지 않도록 조심 하며 그에게 키스하는 것이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