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2일 일요일

여성진동기 강한진동을 느껴보세요~♡

여성진동기 강한진동을 느껴보세요~♡

 

여성들의 진동기 구경가기 ← 클릭

 

 

 

 

 

진동기1등 옛날 속담에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갚는다고 했다. 남자란 나이가많건 작건 간에 섹스에 대한욕구와  1위진동기자부심은 대단한 것이며, 가령 만족이아니더라도 부부간에는 자존심을 버리고 만족감을표시하는 것이 오히려 남편 자존심을 세워주는 것이다. 부부간에는때로 자존심도 중요하겠지만, 서로가 자존심을 버려야지 자존심을 강요하고 서로가 내세우다보면 자주토닥거리게 되고, 불화가 끊이질 않는다. 부부싸움에서는 자존심을 내세워 이겼다고누구 하나 박수치고 상을 주는 사람이 없다. 진동기1등 전부가 다 말짱 헛일이다. 타인끼리 만나서 한이불 속에서 살을 맞대고 살려면 오만풍상을 다 겪게 되어있다. 언제까지고 신혼 초처럼 열열한 사랑으로 살아갈 수는 없는 것이다.그럭저럭 살다보니 중년이 되었고, 또한 표현은 하지 않지만 무언가 믿고 의지함으로서 서로가 신뢰하고 살아온 것이 벌써 반백년이고 보면 정말 허무하고 허전하지만, 어쩔수 없는 것이 우리의 인생살이다. 잊을 것은 잊고버릴것은 버리고, 현실에 주어진 여건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1위진동기 하나의 업보로 생각한다면 자존심이고 뭐고 할 것 없이 그야말로 이해하는 부부, 행복한부부, 즐거운 부부, 화복한부부가 안된다고 그 누가말할 수 있겠습니까?부인들이 남편을 거짓말하게 만든다옛날 어머니들은 남편에게불만이 있으면 바가지를 긁었다.면전에서 불만을 표시한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없는 시절이었기 때문에 야속한 남편 대신에 바가지를 박박박! 긁으며 진동기가슴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었다. 진동기1등 어머니들은 바가지만 긁는 것이 아니었다. 더 큰불만이 있으면 가마솥도 긁었다. 놋쇠 숟가락이 다 닳아 없어지도록 가마솥 바닥을 긁었다. 온집안에 다 들리도록, 담 너머 이웃집 사람도 좀 들어주시라고자기의 불만을 쏟아내며 시위를 했다. 그러면집안 남정네는 그것이 아내의 시위라는 것을 눈치채고 그날밤 적적한 조치를 취했다. 그때는 정말 경박하지않게, 불만이 있어도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지않고 부부  1위진동기 사이의 의중을 조절했었다. 그런데 지금 누가 함부로 바가지를긁는다느니 어쩌니 하는 말을 하는가? 요즘은바가지를 제대로 긁을 줄 아는 사람이 정말 없다. 바닥이 놋숟가락이고 자기 입이 바가지인가?그저 요즘 아낙네는 진동기 다다다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