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9일 일요일

성인용품 킹페어리 섹스토이 지니

성인용품 킹페어리 섹스토이 지니

 

구경하러가기 클릭

 

 

 

 

 

 

 

 


  성인용품  "이걸 받아요."
  내민 손바닥에 토큰 두 개가 얹혀 있었다. 뜻밖의 제의에 놀라 바네사는 재크의 얼굴을
쳐다보았다. 앞으로 사이좋게 지내자는 말인가? 바네사는 고개를 저었다.
  "마음만은 감사해요. 사무실에 몇 개 있을 거예요."
  사실은 한 개도 여분이 없었다. 그러나 파워한테는 토큰 한 개라도 받기가 싫었다.
뻔뻔스런 그는 토큰을 준 보답으로 커피나 마시자고 할 것이 뻔했다.
  "오늘 저녁 같이 식사하지 않겠소?"
  재크는 느닷없이 바네사에게 제의했다. 다시금 성인용품  깜짝 놀라 바네사는 입을 벌렸다.
  "그렇게 사람을 놀라게 하지 마세요, 파워씨. 아까는 날 노처녀라고 하더니 이번에는
식사 초대를 하다니요?"
  바네사는 재크 파워의 속셈이 뻔히 들여다보이는 듯했다. 욕구불만의 여자가 하나
있어서, 남자가 따뜻하게 대해 주기를 기다리고 있는 줄 알겠지. 바네사는 새초롬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마음에 없는 남자의 제의는 언제나 그렇게 물리치곤 했었다. 재크는 눈썹을
찌푸렸다. 그리고 억누른 목소리로 말했다.
  "즉, 싫다 그 말이오?"
  "네, 다른 예정이 있어요."
  바네사는 될 수 있는 대로 사무적인 투로 말했다.
  "할 수 없군, 그럼 또 봐요."
  그런 말을 남기고 재크는 가게를 나갔다. 어처구니없는 일막이었다.
  빌딩의 7층에 자리한 제판소까지 느릿하게 오르는 엘리베이터 속에서 바네사는 어쩐지
후회스런 느낌이 들었다. 크리스마스의 물건을 사러 성인용품  가는 것밖에는 예정이 없었고 그것도
꼭 오늘밤이 아니라도 좋았던 것이다. 물론 크리스마스 선물은 자기가 좋아하는 상점에
가서 붐비기 전에 고르고 싶었다. 하나 재크 파워와의 저녁 식사도 그렇게 싫진 않았다.
그러나, 하고 바네사는 생각했다. 저 재크 파워의 당돌한 초대는 아무래도 불쾌하다. 그는
자기 생각을 금방 입에 올려 말하는 성질인 것 같다. 난 화가의 들러리 같은 인물은
아니야. 일을 통해서라면 바네사는 화가라는 것을 평가해 줄 수 있으나 남자로서는 여느
남자보다도 더 재미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화가의 이른바 <감성> 같은 것도 때로는 네
살 난 어린아이보다 다루기가 고약한 때도 있다.
  "뭐, 내게 온 메시지는 없었어요?"
  바네사는 접수에서 물었다.
  "피너씨로부터 전화가 있었어요. 내일 저녁 식사는 취소해야 되겠다고요. 갑자기
부카레스튼가 부다페스튼가 하는 곳을 가게 되었대요. 내주에 돌아오면 또 전화하겠대요."
  상당한 나이의 접수 담당 아가씨 케이트는 성인용품 바네사에게 더글러스 피너의 이름을 쓴 핑크빛
메모지를 건네주었다. 더글러스 피너는, 바네사의 이웃에 사는 한 부인이 그녀에게 짝을
지어 주려고 목을 매다시피하는 남자였다.
  "현금으로 하겠어요, 카드로 하겠어요?"
  5번가의 백화점 장갑 매장 카운터에서 여점원이 점잔을 빼는 목소리로 물었다.
  "카드로 하겠어요."
  바네사는 핸드백을 뒤지며 카드류나 운전면허증 따위가 들어 있는 조그만 가죽 케이스를
찾았다.
  "어서 카드를 주세요."
  기다리기 힘들다는 듯이 여점원이 바네사를 성인용품 재촉했다. 바네사 뒤에는 크리스마스의
물건을 사는 손님들이 줄을 짓고 기다리고 있었다.
  "잠깐 기다려 줘요. 카드가 보이지 않아요."
  바네사는 옆구리에 끼고 있던 포트폴리오를 발밑에 내려놓고 핸드백 속에서 지갑이며
수첩을 꺼내어 카운터 위에 늘어놓고 핸드백을 흔들어 보았다. 낙담의 탄식이 목구멍까지
치밀어 올랐다. 문득 주위의 공기가 답답하고 무덥게 느껴졌다. 백화점 안에 들어찬 향수
내음으로 숨이 막힐 것 같았다. 캐시미어의 스웨터 속에서 땀이 끈끈하게 스며 나왔다.
  "카드를 잃어버렸어요. 면허증도 신분증도. 이를 어째!"
  "그럼 현금을 내겠어요?"
 성인용품 점원은 심술궂게 다그쳐 물었다. 바네사는 말없이 핸드백을 거꾸로 흔들었다. 카운터
위에 루즈가 떨어져 바네사의 발밑으로 굴러 떨어졌다. 매장의 여점원은 바네사가 사려던
가죽 장갑에 가격표를 도로 달더니 휑하니 다른 손님한테로 가버렸다. 바네사는 바닥에
떨어진 물건들을 주워 모아 핸드백에 넣으면서 오늘 이런 꼴을 당한 것이 두 번째라는
생각이 났다. 카드가 든 가죽 케이스는 점심시간에 그 델리커테슨에서 빠뜨린 것이
틀림없었다. 그녀를 아는 점원이 주웠다면 내일 바로 돌려주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
불편은 생각하기만 해도 오싹 소름이 끼쳤다. 모든 크레디트 카드의 분실 신고를 하고
운전면허증도 재교부받아야 한다. 또 크리스마스 직전인데 신분증도 없이 어떻게 수표를
현금으로 바꿀 수가 있으랴. 바네사는 완전히 낙담하여 성인용품 백화점을 나왔다. 5번가를 가로질러
지하철을 탈 생각으로 6번가로 향해 걸었다. 흰눈이 섞인 차가운 바람이 몰아쳐 왔다.
택시를 잡을 수 없을까, 하고 생각하면서도 다섯 시 반이라는 이 시각에 빈차가 있을 리가
없다 싶어 바네사는 고개도 들지 않았다. 눈은 더욱 쏟아졌다.
  지하철 속에 들어가자 코를 찌르는 것 같은 냄새에 바네사는 길이 좀 질퍽거려도 걸어서
돌아갈 걸 그랬다는 후회가 되었다. 누가 기다리는 것도 아니고, 서둘러 돌아갈 필요는
없는데... 아파트에 들어서서 우편함을 들여다본 바네사는 조그만 몸집에 새 같은 느낌의
노부인한테 불려서 발을 멈추었다. 옆방에 성인용품 사는 미스 와이즈만이었다.
  "어마, 바네사, 마침 잘 만났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